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리뷰] 24시간 국밥 맛집 '담미온 군자송정점' 맛 보장 그러나 반전

[솔직리뷰] 제가 맛 본 느낌은요?!

by 솔직한리뷰맨 2023. 8. 19. 08:39

본문


정신없이 버스에 내려
간 곳은 24시간 국밥 맛집

'담미온 군자송정점'


그냥 배가 고파서 들어갔습니다


수육도 먹구 싶고, 순대, 국밥도 먹고 싶은대
어떡하지? 고민하다가

순대정식 (순대국밥 + 수육 + 순대)
14,000원

생각보다 가성비 최고 👍


뜬금없이 대패삼겹살ㅋㅋㅋㅋ


약간 주방이 오픈 되어있습니다.


주문 시키고 자리에 앉아 위생상태를 보고
좀 얼굴이 🤦


반찬은 다양하게 나오더라고요
우리 솔직한 리뷰맨은
정확하게 팩트를 꽂아버려요
사장님께서 글 쓴다고 하니
조금 잘해주시려 하는 느낌이더라고요
평소처럼 하세요 허허
저 귀가 밝거든요


밥양은 생각보다 가득 주십니다


보쌈과 순대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위생 상타는 별로였지만, 음식 맛은 좋더라고요


콩나물은 딱 고소하게 무쳐놔서 내스타일


순대의 맛은 일반 순대집이랑은
다릅니다. 속이 가득찼고 든든한 느낌입니다


수육은 진짜 잘 삶으셨습니다.
그냥 쥰맛탱구리
맛있어요


무말랭이와 수육을 먹으니 오도독 씹히는 무말랭이,
수육의 부드러운 맛 끝내줍니다


순대국밥이 나와 순대를 건져서 먹었습니다.
국에 들어있는 순대보다 그냥 나온 순대가
더 맛있습니다.


야들야들한 고깃살이 국밥을
더 진하게 해줍니다


개인취향이지만 저는 부추 다 넣습니다.
진짜 맛있더라고요


음식은 단 하나의 거짓 없이 맛있습니다
깨끗하게 먹었습니다.
다만, 위생상태
그리고 다 들리는 사장님이 잘해주라는
그 소리가 저는 별로였습니다.
밑에 점수입니다





솔직리뷰 (MAX 5점)
4.03점이다.

이유 : 안타까운 부분이다.
맛으로만 한다면 맛있기에 4.5이상이다
그러나, 위생상태 고추가루
완전 별로였고,
사장님께서 글 쓴다니
눈치 보는게 너무 싫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