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리뷰] 신림역 건강한 국밥 느낌 고사리 순대국 맛집 '신주옥미'

[솔직리뷰] 제가 맛 본 느낌은요?!

by 솔직한리뷰맨 2026. 6. 20. 09:13

본문

300x250

신림역 건강한 국밥 느낌
고사리 순대국 맛집

'신주옥미'


전화하면서
뛰어 들어간 곳이다.
한 국밥 하고 싶네 하면서

위치

신주옥미 신림역점 · 관악구, 서울특별시

www.google.com



길을 잃은 저는 발이 이끄는대로


보양대표 맞지?
이미 바깥에서 메뉴
선택하고 들어갔다.
고사리 갓순대국 11,000원
그리고, 수육을 추가로 주문했는대
가격은 잘모르겠다.


오 동네가 신림이라
큰 기대 안했어요
근데 내부가 깨끗하다


오케이 나의 선입견
쏘리


그 처음 음식을 받았을 때 느낌이 기억나네요
사우나 가면 일반탕 그리고 다른 특별탕 히노끼, 녹차 등등 탕 특별탕에 끓인 느낌이라 할까요?
몸에 좋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부추 왕창 좋습니다.
저 정구지 좋아하거덩요


순대와 고사리 조합
이곳은 국물이 약탕 느낌이 들어요.
맛보다 건강?


순대도 속이 알차네요
아마 간 안맞으시는 분들은
새우젓이나 이런거 넣고 드셔야 할거에요


같이 나왔어어야했지만
실수가 있으셨나봐요
양을 더 주셨다고 하네요


뭔 쿠폰도 주셨네요
고맙수다.
일부러 오지 않지는 않겠지만
지나가다 생각난다면 먹을만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솔직리뷰 : 4.55(MAX 5점)


장점 : 맛과 건강을 생각했을때
나쁘지 않다.


단점 : 주변환경이 썩 좋아보이지는 않는다.


※ 한 줄 평: 신림역 주변환경과 다른 내부 순대국집



최근 무단으로 저작권을 침해한 분께 경고 합니다. 현재, 경찰선생님과 대화를 했고 진행 되기 전 과정입니다. 여기서, 추가로 게시할 시 경고
없이 바로 진행 들어갑니다.



2차적 저작물 작성권 침해 :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


솔직한리뷰맨의 포스팅은 단 거짓 없는 정보와 보정 없이 날 것의 사진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제 개인적이고 일반인의 의견이니 참고 바랍니다.

300x25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