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리뷰] 성현동 조용하고 아늑한 초밥 맛집 '우마이 초밥'

[솔직리뷰] 제가 맛 본 느낌은요?!

by 솔직한리뷰맨 2026. 6. 16. 08:42

본문

300x250

성현동 조용하고
아늑한 초밥 맛집

'우마이 초밥'


이름만 들어도 침을 질질 흘리게하는
우마이!

위치

우마이초밥 · 관악구, 서울특별시

www.google.com


위치가 특이한 곳에 있네요.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있고
숭실대입구역, 서울대입구역 인근에
있기 보다는 ㅋㅋㅋ


처음 친구가 일본어 알려줄 때
남자는 오이시가 아니고
탁자를 내리치면서 맛있으면
우마이!! 라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특모듬 초밥 12p + 미니우동
18,000원 주문


조용하고 아늑하니
오시는 분들만 방문하는듯 합니다.


1인테이블에 앉습니다


오 잘나옵니다.
크게 기대하지 않았거든요
오우 굳잡


아주 고급진 스킨입니다.
광어, 연어, 참치, 새우, 장어 등 12가지


어서 먹어보도록 할게요


시각이 50% 작용한다는 말이
맞네요


광어인가?
와우 진짜 위치만 빼면
굳이네 부드럽네요, 가격에 비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참지도 먹어보겠습니다.
이곳은 배를 채우기 보다
가성비용 맛을 음미해도 되겠어요
저같은 일반인 입맛으로는
부드럽고 맛있네 표현입니다


솔직리뷰 : 4.68(MAX 5점)


장점 : 가성비 굳 맛도 좋음


단점 : 위치랑 배를 채울정도는 아니다


※ 한 줄 평: 성현동 우마이 초밥 맛집



최근 무단으로 저작권을 침해한 분께 경고 합니다. 현재, 경찰선생님과 대화를 했고 진행 되기 전 과정입니다. 여기서, 추가로 게시할 시 경고
없이 바로 진행 들어갑니다.



2차적 저작물 작성권 침해 :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


솔직한리뷰맨의 포스팅은 단 거짓 없는 정보와 보정 없이 날 것의 사진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제 개인적이고 일반인의 의견이니 참고 바랍니다.

300x25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