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리뷰] 부산 다대포항역 근처 분위기 좋고, 디저트 맛있는 카페 'CAFE OTT'

[솔직리뷰] 제가 느낀 카페의 느낌은요?!

by 솔직한리뷰맨 2023. 7. 23. 16:25

본문

부산 다대포항역 분위기 좋은 카페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CAFE OTT'


가는 길이 오르막이라 힘들었으나,
카페가 예뻐보였습니다.
위치는 다대포항역 4번출구에서 약 300m


카페 느낌이 조그만한 외국 같다고 해야하나?
너무 부담 스럽지도 않은 느낌이라
더 좋았습니다.


아담하니 예뻐요. 그러나, 이런곳을 혼자 오다니...


토끼가 쳐다보고 있더라고요
왜 왔어?ㅋㅋㅋ


휴양지 놀러온 느낌으로 꾸며 놓으셨어요!!
앞에가 바다면 딱일건대 아쉬워요ㅎㅎ


오픈 오전 10시, 라스트오더 오후 8시 30분
매주 월요일 휴무


저는 시즌 메뉴(애플민트라임에이드)를 주문하고
옥수수 🌽  뭐더라? ㅋㅋㅋ
근데 이 디저트가 진짜 맛있었어요


1층 우선 구경 해볼까요?


와~ 예쁘다 이건 포토존이자나ㅋㅋㅋㅋ
여자친구 오면 무조건 찍어줄거 같네요


고양이 자식이 걷고있어요
뚜벅 뚜벅


너무 예뻐서 다 찍어 버렸어요.
물 필요하신분! ✋️


마셸 스피커로 인해 저의 청각이 편안해졌고,
디저트와 에이드를 먹는대 너무 좋았어!요


바깥 원불교 시야만 빼면 유럽인줄ㅋㅋㅋㅋㅋ


저 왼쪽이름 모르겠지만 옥수수 🌽 뭐시기 였어요
저는 추천드립니다. 맛있습니다.
그리고, 시즌메뉴 에이드도 섞어 유

앞에 트여진 시야를 보면 너무 기분이
좋아요 😀


요롷게 말이죠 섞어 섞어 휘~익


이 디저트가 장난 아닙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옥수수알,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크림인지
맛있더라구요
빵도 최고 👍


솔직리뷰 (MAX 5점)
4.18점이다.

이유 : 우선, 카페 디저트와 음료가
맛있었다. 보통 카페는 맛있다는
말이 잘 안나온다. 여기는 맛있었다.
또한, 분위기 또한 좋았다
하지만, 원불교 시야에만 없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혹은 지하철역에서 좀 오르막을
걸어야한다.
맛있는걸 먹는다 생각하면
올라갈 수 있을 거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