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리뷰] 석촌동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석촌초 앞, 석촌동 분위기, 맛 깡패 'Coffex' 커픽스

[솔직리뷰] 제가 느낀 카페의 느낌은요?!

by 솔직한리뷰맨 2023. 7. 13. 23:49

본문

오늘은 정말 괜찮은 까페를 찾았습니다.

석촌초 앞 'Coffex'

매너와 분위기 맛을 겸비한 곳이죠.


처음에는 유심히 쳐다봤어요
뭐지?


이렇게 보니 아기자기 한 빌라 1층에 까페더라고요.


그리고, 사람이 없을 시간 대에 많았고,
사람들이 빵을 엄청 사가더라고요 🍞


그리고, 사장님께서 굉장히 매너가 좋으신 분으로
느껴졌습니다. 저한테 대하는 태도 보다 다른 사람들에게 하는 태도가 몸에 베여 있었습니다.


이 조명은 하버드식 공부 스탠딩 조명느낌이에요
고급지고 세련됬어요


사실, 크기는 크지는 않지만, 정말 잘 꾸며 놓으셨어요.
분위기가 좋았거든요


이런 장식품들이 더 세련됨을 돋보이게 하는거 같애요
⏰️ 🎻 시계, 바이올린, 머그잔 등등
미녀와 야수 느낌도 나고


이곳 찍었지만, 다시봐도 예뻤어요
여기 아마 포토존이 되지 않았을까요?


이거 잘 찍지 않았나요?


원두가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페퍼민트를 주문했답니다


보통은 페퍼민트 경우 티백이지만
여기는 그렇지 않아 좋았어요.
맛 자체도 괜찮고 훌륭했어요


아니? 입이 샤 ~ 한 느낌 최고네요 👍


차를 가지고 몇 번을 찍었는지 몰라요 ㅋㅋㅋㅋ 😆


찻잔, 주전자 느낌 너무 예쁘고, 아름답네요~
여기는 더 오래 있고 싶었으나
만나는 사람으로 인해 😭


간판이 잘 보이지않아 도장 찍는 쿠폰을 통해
브랜드를 알 수 있었습니다.
매장 이름은 COFFEX 커픽스






솔직리뷰 (MAX 5점)
4.58점이다.

이유 : 중요한 사장님이 좋은 마인드를
갖고 있는게 보이셨고, 커피 말고,
페퍼민트 마셨음에 불구하고,
정성을 들이신 것으로 느껴졌다.

또한, 조그만한 까페이지만,
훌륭한 인테리어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