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리뷰] 비올 때 가기 좋은 데이트 장소 김포 '글린공원' 쉬기 좋고, 볼 것도 많은 카페

[솔직리뷰] 제가 느낀 카페의 느낌은요?!

by 솔직한리뷰맨 2023. 7. 16. 11:19

본문

요새 비가 자주 오니 연인이나, 가족들끼리
어디 갈까? 고민하시지 않나요?

그래서, 이곳 '글린공원' 을 추천 해드리려합니다.


우선, 알전구에 예쁘게 장식 해놓았습니다
연인들끼리 오면 외부부터
아름답게 꾸며서 포토스팟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이건 비가 잠시 그쳐서 빠르게 바깥을 찍었는데요
정말 잘 찍었네요 📷


'글린공원' 정문입니다.
카페가 생각보니 안이 크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어서와요 글린? 여기는 별론대 ㄲㅋㄱㅋㅋㄱ


빠르게 미러샷을 찍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아니, 처음 들어가자마자 식물원인줄 알았어요.
그리고, 너무 시원했어요ㅋㅋㅋㅋ
담요(담요 무료)를 덮었거든요


2층까지 있는데 좀있다 소개 해드릴게요 😆


여기 식물원 아님 X
카페이니 참고 바람 🤖


맛있는 빵들 까지 !!!
이 날 아는 형이랑 온거라
뭐 분위기 있게 먹냐ㅋㅋㅋ
그냥 빵 하나 시키자 해서
좀있다 소개 시켜드립니다.


빵들이 많죠? 매진 된 것들도 많더라고요.
에잇!


이 쪽은 제 스타일이 아닙니다만,
웬만해서 여자친구랑 오면 사줘야 겠어요


저희는 이 빵을 샀습니다. 메뉴이름 몰라요ㅋㅋㅋ


치즈가 들어있고, 쫀득하니 약간 달달하니
빵 싫어하시는 분들 이거 드시면 됩니다


여기 대표 메뉴를 먹었어요.
메뉴판 못찍은게 한이네요

시그니쳐 메뉴일겁니다.
블루밀커피인가?


저희는 계곡 같이 정자에서 먹었었어요.
홍석천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
형 미안


물고기들 🐟 엄청 많았어요
한 20마리는 본거 같애요


워이 위이 색도 다양하더라고요


화장실 🚻  1층 입구 쪽에 있습니다.


화장실도 식물원 클라스
아니, 도데체 무슨 정화를 이렇게 까지!!


표지판 보고 가시면 길은 안잃으니
걱정 마셔요


이제부터 2층 이에요  
좀 따뜻해요
추우신 분들은 위로가세요
굳이 담요는 필요없습니다.


이 곳 런웨이 하는 장소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많이 크죠?
저도 공장 인줄 알았어요


여기 사장님은 알전구를 잘 배치해놓으신거 같애요.
어디에 있으면 예쁘신지 아시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해먹에서 누워있다 왔습니다.
쫌 신기한 해먹이네요 ㅎㅎ

비올 때 정말 오기 좋은 장소에요
☔️




솔직리뷰 (MAX 5점)
4.8점이다.

이유 : 비 올 때 가기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데이트 장소로도 훌륭합니다
가족끼리도 오기 좋아요!

주차장 있으니 걱정 NO

장마라 어디서 데이트 하실지 고민 된다면!!
이곳 '글린공원' 추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