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리뷰] 단일 메뉴 추어탕 맛집 면목동 '가야촌'

[솔직리뷰] 제가 맛 본 느낌은요?!

by 솔직한리뷰맨 2023. 9. 8. 15:58

본문


면목동에 이렇게 맛있는 추어탕이 있더군요?!!

면목2동노인복지회관
바로 앞

'가야촌'


추어탕이 몸에 좋은 것을 알고 있지만
맛있기 힘든대 정말 맛이 좋았어요

벌써 두번째 입니다.


단일 메뉴 추어탕 하나만!
메뉴 안시켜도 바로 인원 수에 맞게 주셔요

주말은 쉬니깐 참고바래요
그리고, 오전 11시 ~ 오후 7시 30분까지
(3시 ~4시 BREAK TIME)

문 앞에 있는 시간은
오기입 된거니 참고 바랍니다
👀


반찬도 9,000원 치고 정말 정갈하게 나와요
콩나물 간이 살살 되있고 들기름 맛이 최고입니다.
그리고, 가지무침도 최고, 미역 또한 기가 막힌 맛입니다.


추어탕 평범해 보이지만 맛이 고소한게
최고입니다.


이 가루는 청양고추를 갈으신거 인데
저는 한스푼 넣습니다


그리고, 들깨 가루를 넣습니다.
그래야 맛있습니다.

제가 텅텅 비어 버렸습니다.


이정도 양이 적당합니다.
저는 제가 먹는 방식이
제일 맛있습니다.


추어와 우거지 등 입에 넣으면
살짝의 칼칼한 맛, 고소한 들깨 향이 향긋 하답니다


이곳 가야촌은 맛있는 추어탕집입니다!



솔직리뷰 (MAX 5점)
4.92점이다.


이유 : 추어탕 호불호
많이 갈리지만 그런 인식을 바꿔주는
추어탕 맛집입니다. 반찬 또한
진정한 맛집 단 돈 9,000원으로
영양 만점 여러분의 배를 채우세요






솔직한리뷰맨의 포스팅은 단 거짓없는 정보와 보정없이 날 것의 사진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