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리뷰] 자갈치 시장 로컬 맛집, 평일 낮에도 줄서서 먹는 가성비 맛집 '고등어구이정식'

[솔직리뷰] 제가 맛 본 느낌은요?!

by 솔직한리뷰맨 2023. 7. 22. 17:21

본문

자갈치시장 맛집 '고등어구이정식'
찾아왔습니다.

줄서서 먹는 로컬 맛집이더군요!!


그냥 두리번 거리다 뒤에
줄서있어서 들어가서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정말 좋지만, 우유부단한 사람들이 고르기에
제일 좋은 것 같애요


바쁘시더라구요.
회전율이 빨랐어요


티슈통에 기재되어 있는건 처음 봐서 찍었어요
오우 신기하긴 하다


주문을 하면 즉시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신답니다.
저는 갈치구이


가격표는 저렇게 있고, 계란말이도
엄청 주문하시더라고요


이게, 9,000원? 혜자 식당!!


자갈치 시장의 주인공 갈치?
노릇 노릇
그래서 시켰어요ㅋㅋㅋ


반찬도 다양하게 나왔어요
거의 반하겠어요.


갈치를 잘 발라내서 가득 담아 한입에 쏘~옥


밥 한숟가락과 한입~
가자~


미나리 무침 도 한 입


뭔지 몰라도 한 입ㅋㅋㄲ


된장찌개의 두부도 냠냠 😋


그러다 보니 갈치 실 컷 발라
먹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