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리뷰] 이촌동 포장 많이 하는 분식 맛집 '국대떡볶이 이촌점'

[솔직리뷰] 제가 맛 본 느낌은요?!

by 솔직한리뷰맨 2024. 10. 5. 09:29

본문

용산구 이촌동을
걷다가 배가 너무 고파
무작정 들어갔다.
사람들이 계속 포장을 하니
왜? 그런가 싶었다.

알고보니 과거에
많이 먹던 국대떡볶이

'국대떡볶이 이촌점'


이촌동 거리를 걷다보면
위치는 어렵지 않다.
길가에 있으니 어려운 점이 없다.


젊은사람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가 들어와
포장을 해서 가져간다.


조그만한 인디언집이
있다. 도데체 무엇일까?
알고보니 귀여운 강아지가
있다고 한다. 🐶 🐕


가격은 학생들 먹는
가격이랑 비슷합니다.
이촌이 부촌이여도 크게
물가가 오르지는 않았습니다.


안에 먹는 것은 조금
좁을 수 있습니다. 4자리 정도?
포장전문 분식집인가 봅니다.


기름도 깨끗합니다.


국물떡볶이가 특징입니다.
국대떡볶이


어묵도 좀 시키지 못한게
좀 한이 남습니다.


저는 키오스크에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떡볶이, 튀김, 순대가
나옵니다.


순대는 일반적인 순대는
맛이 좋고, 그렇다고 순대
전문점처럼 맛있는 엄청
맛나는 순대 맛은 아닙니다.


떡볶이는 역시나
국대 떡볶이는 바뀌지 않는
맛입니다.


맛있습니다.
너무 걸쭉한 떡볶이보다는
맛있지 않은가?


순대는 위에서 말씀드린거와 같이
특이한 맛은 아니고
일반적인 순대 보다는 깔끔한 맛입니다.


일반 순대보다는 맛있는
순대의 찰


튀김은 바삭 튀겨놓으셨어요


역시 국대 떡볶이는
떡볶이가 메인입니다.


솔직리뷰 : 3.9(MAX 5점)



이유 : 워낙 브랜드이미지가 있다보니
기본이 충실하다. 이촌점에서
어리둥절하다 먹었다.
솔직히 튀김은 빼고
떡볶이는 진리, 순대도 괜찮다





솔직한리뷰맨의 포스팅은 단 거짓 없는 정보와 보정없이 날 것의 사진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