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리뷰] 제주 서귀포항 근처 해물 뚝배기 '어멍뚝배기'

[솔직리뷰] 제가 맛 본 느낌은요?!

by 솔직한리뷰맨 2024. 6. 8. 12:55

본문


서귀포항에서 쭉
올레시장 방향으로
올라가다 보면

'어멍뚝배기'


올레시장 올라가는 방향 오른쪽에 있다.
어멍은 제주도 방언 '어머니'다.


거의 오픈 전에 들어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다.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으나,
바닷가 근처니 해물뚝배기를 먹었다.


이 이벤트는 그냥 어렵지 않으니,
하고 후식으로 메로나를 드시는 것을
추천한다.


물은 셀프다.


16,000원 해물뚝배기
어떨까?


홍합이 엄청 많다.
사실, 전체적인 양은 잘 모르겠다.


홍합에 오징어가 끼어 나왔다
쫄깃하니 먹을만했다.


홍합아 그만 나와라


바지락인가?


조갯살이 커서 맛있었다.


제주도 유명 딱새우
발라 먹을 생각하니
손이 따끔따끔
ㅋㅋㅋ


꽃게의 영롱한 살이 비춰지고 있다.


아니 이건 전복 아니신가?
신났다.


모든 패조류를 밥과 꿀꺽 삼킨다
홍합, 바지락?, 전복, 오징어


반찬도 먹었다.
여기는 약간 제주는 반찬도
건강하게 만드는게
특징이다.


냄비가 조금 세월이 있어 보인다


맛있게 먹었으나, 간있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 시라면
조금 고려해야 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은 음식이었다


간장게장도 먹었으나,
아직도 게장의 맛을
잘 모르겠다
ㅋㅋㅋ


밥은 적당하게 주신다.




솔직리뷰 : 3.65(MAX 5점)




이유 : 엄청 맛있다. 맛없다는 아니다.
그냥 쏘쏘한 느낌의 식사였다.






솔직한리뷰맨의 포스팅은 단 거짓 없는 정보와 보정없이 날 것의 사진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