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리뷰] 집에 배달 시켜주는 간단한 한 끼 식사 '위잇' 실제 후기

[솔직리뷰] 제가 맛 본 느낌은요?!

by 솔직한리뷰맨 2024. 1. 17. 09:25

본문

여러가지 사연으로 독립하게 되어
밥을 혼자 해먹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던 중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 지하철 앞에서 나눠주는 팜플렛을 보고 알았습니다

'위잇'


위에 나온 사진처럼 요일마다 직접 정할 수 있고,
베이직, 밸런스, 플러스
나눠집니다.

베이직은 보통 간단한 한끼야
6,900원

위에 동그라미 친 것 처럼
품절이 되기도 하니 참고바랍니다.

오른쪽 네모는 궁금하면 상담해


밸런스의 한 끼는 샐러드 종류가 많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
가격은 7,900원



플러스는 과하게 나온다기 보다는 메뉴가
좀 다양하게 나와, 가격 8,900원

원하는 날짜, 메뉴
정하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베이직으로 4일, 밸런스로 1일 주문하면
오전에 이렇게 귀여운박스로 포장해서 옵니다


아이스팩과 제가 주문한 음식들
스팸참치마요덮밥


우선, 전자레인지에 데우셔야해요


맛김도 주네요


볶은 김치


수저 젓가락 까지

사실, 비주얼이 크게 좋지 않아
조리된 음식은 찍지 않았어요.

맛은 그냥 냉동 밥 얼렸다 푼 느낌이고
그냥 평타입니다.

전 그 이후로 시키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리뷰 : 3.11(MAX 5점)



이유 : 오전에 일찍 오는 서비스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맛이라던지 조리를 생각 해 봤을 때
바깥에서 먹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솔직한리뷰맨의 포스팅은 단 거짓없는 정보와 보정없이 날 것의 사진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