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리뷰] 마포대흥 건강한 한방 삼계탕 맛집 '지호한방삼계탕'

[솔직리뷰] 제가 맛 본 느낌은요?!

by 솔직한리뷰맨 2024. 7. 29. 09:23

본문


이번에 누나가
따로 선물해 줬습니다.

지호한방삼계탕에서
먹을 수 있는
건강 한방 삼계탕

'지호한방삼계탕'
마포대흥점


<운영 정보>

대흥역 4번출구 약 300m 거리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1시까지
연락처 : 02-323-9933
주차가능
제로페이가능


방문포장시 1,000원 할인


예약 된 좌석들이
많습니다.


이 산삼주가 곧 우리에게 쓰일겁니다.


인테리어는 무난하고 편안한 느낌입니다.


약재들과 산삼주가 정말 많아요


건강한방삼계탕 17,000원
주문했습니다.


삼계탕과 반찬이 정말 많이
나오더라고요


이 산삼주는 옆테이블 할머니 분께서
직원에게 하나 더 주면 안되냐고 하시면서
진상을 부리시길래 그냥 제꺼 드렸습니다.
어른들이 어른이 아니라니깐요
ㅋㅋㅋㅋㅋㅋ
대화에서는 돈 이야기하면서
억 10 억이야기하면서
산삼주 살 돈은 없나봐요
아휴 불쌍해


뽀얀하니 약재는 봉지에 담겨있어요
인삼 대추 찰밥 등


닭다리를 뜯어주세요


찰밥과 닭다리 살을
냠 먹으니 너무 좋습니다.


찰밥은 괜찮습니다.
저번 삼계탕 집 찰밥 꼭 드셔보세요


내가 좋아하는 마늘
암예방, 냄새로 주변 사람들 없앨 수 방법입니다.


반찬들이 좋습니다.


김치가 맛있으니 같이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마늘도!!




솔직리뷰 : 4.33(MAX 5점)




이유 : 맛있다. 반찬도 많고
진상손님만 없었으면
잘 먹었을 듯 하다.





솔직한리뷰맨의 포스팅은 단 거짓 없는 정보와 보정없이 날 것의 사진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