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리뷰] 한 여름 맛있는 딸기빙수 회기역 근처 '커피나무' 카페

카테고리 없음

by 솔직한리뷰맨 2023. 6. 25. 21:22

본문


이야 오늘 날씨를 보니 32도 라고 하네요
후덜덜 ㄷㄷ

너무 더워서 바로 아무 생각없이 회기역근처 까페를
들어갔습니다


입구 우선 들가자!!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고요~

역시 카공족이 빠지면 안되쥬 !


디저트도 많구 다른 곳에 비하면
먹음직스럽게 진열해놓았어요~

하지만, 저희 더워서 온거니
저런 디저트 빼버리고!!


어우 진짜 맛있게 생겼다
처음에 뭔지 모르게 생겨서 보니깐,
아이스크림 이더라고요.

처음에 이거 시키려다가,


메뉴판을 보니 빙수 메뉴가 보이더군요!!

딱이다 이 날씨에!!



그래서, 그 중 딸기 빙수를 시켰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초조 해요
언능 나오세욥!



빙수가 나왔고, 마치 어디 놀러가면 타워 같이
만들어 놓으셨더라고요.

맛을 볼까요?!!


위에 분홍색은 아이스크림이에요
제가 아까 오!!  맛있어 보인다
했던 아이스크림인가봐요

그래서 굳이 아이스크림 따로 사먹느니
빙수를 시켜먹으면 나오는 구나 깨달았습니다!!

팥도 너무 맛있었구,
딸기는 그냥 일반적이었지만,
딸기빙수. 맛은 최고였어요 따봉👍

솔직하게 위에 얹혀 나온
딸기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습니다 👊



처음 드실 때, 다 한 번씩 각각 드셔보세요
그래야 맛있구나 느껴요!!






솔직리뷰 (MAX 5점)
4.1점이다.

이유:  우선, 더운게 많은 작용을
했을까?!  객관적으로 판단 하기 힘들었다.

그러나, 딸기빙수 맛은 좋았다.
거리도 회기역에서 약 250m 근처이고,
딸기빙수의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었다.

왜 따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지
이해를 했다 😀